공간디자인·소비자학과, 부천건축문화제 수상
- 작성자 :대외협력팀
- 등록일 :2025.12.16
- 조회수 :193

본교 공간디자인·소비자학과 학생들이 ‘2025 제4회 부천건축문화제’에 참가해 총 29개 작품을 전시하고 대상을 비롯해 금상, 은상, 동상, 의장상, 협회상을 수상했다.

부천건축문화제는 2025년 12월 4일부터 7일까지 부천만화박물관에서 개최된 종합문화제로, 부천지역건축사회와 관내 4개 대학이 참여했다. 도시 건축과 공간 문화를 널리 알리고, 시민과 전문가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이번 문화행사는 공공건축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 건축사회 작품을 전시, 학생설계작품과 공간문화 그리고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담론을 아울렀다.

본교 공간디자인·소비자학과는 종합설계, 도시재생캡스톤디자인, 주택설계, 실내디자인스튜디오, 비주얼머천다이징 과목에서 총 29개의 작품을 전시하였다. 또한 실내디자인학회 주제공모전 대상작, 유니버설디자인 국제공모전 최우수작, 생활문화디자인공모전 대상 작품을 함께 전시해 높은 역량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김도하, 조원희, 이은교, 김윤주 학생의 ‘클라우드’ 작품은 대상을, 김민서, 박한결, 박현정, 이민지 학생의 ‘사운드트랙’ 작품은 금상을 수상했다. 김찬우, 권선경, 이서현, 김윤주, 박사랑 학생의 ‘아현로전’ 작품은 은상을, 김나윤, 김평화, 하승훈, 김태영 학생의 ‘urban incubator’ 작품은 동상을 차지했다. 조혜진 학생의 ‘화음’ 작품은 의장상을, 김태영, 김은빈, 곽수현, 정지연 학생의 ‘찰나를 걷다’ 작품은 협회상의 영예를 안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