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팀] 교내 사물함 사용 개편에 따른 개인물품 정리 및 수령 안내
- 작성자 :학생지원팀
- 등록일 :2025.09.04
- 조회수 :334
[학생지원팀] 교내 사물함 사용 개편에 따른 개인물품 정리 및 수령 안내
학생지원팀에서는 효율적인 사물함 사용을 위하여 여름방학 중 교내 전체 사물함의 전수 점검을 진행 결과
다음과 같이 개인 물품의 정리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사물함을 사용하는 학생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1. 사물함 물품 정리 안내
▶ 전공배정 사물함 : 전 학과(전공)에서 배정 신청하여 사용 중인 학교 공용 사물함
※학부대학(자연계열,인문계열,자유전공학부), 이공계학사행정팀(소속 전공) 포함
※공간디자인ㆍ소비자학과, 아동학과, 의류학과 학과자체의 실습사물함 제외
★정리기간 : 2025년 9월 10일(수) 까지★
(※정리기간 이후 물품은 학생지원팀에서 보관 후 학기 종료시 일괄 폐기예정)
◎ 학과별 배정 사물함 번호 확인 (D:다솔관, N:니콜스관, K:김수환관, B:학생미래인재관)
: [별첨](공지사항)학과별 배정 사물함 및 미배정 사물함 리스트 참고
2. 무단사용 사물함 물품 정리 안내
▶ 전공 미배정 사용(무단사용) 사물함 : 학과(전공)에 신청하지 않고, 비어있는 사물함을 임의로 사용중인 학교 공용 사물함
※물건 수령 희망시 평일 09:00~17:00 중 직접 방문하여 확인 후 수령
- 물건보관장소 : 니콜스관 1층 109호 학생지원팀
- 미수령 물품 일괄 폐기일정 : 9월 15일(월), 폐기 일정 이후 수령불가
◎ 미배정 사용(무단사용) 학생에 대한 안내
: 미배정 사용(무단사용)은 원칙적으로 불가한 방법이므로, 사용 중 분실 등의 사유로 수거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향후 사물함 사용 관련 안내 계획 (◈9월 17일자 상세 공지예정)
▶ 사물함 관리주체 : 학생지원팀
▶ 사물함 신청방법 : 학생지원팀 공지사항 구글폼(링크) 통한 사용희망자 개별 신청
▶ 사물함 신청일정 : 9월 17일(수) ~ 9월 30일(화)
(※신청 사물함은 매 학기 기말고사 종료시점까지 사용 가능)
◎ 관련문의 : 학생지원팀(02-2164-4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