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팀] 2025학년도 하계방학 집중휴무 시행 안내
- 작성자 :대외협력팀
- 등록일 :2025.07.16
- 조회수 :680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은 2025학년도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아래와 같이 집중휴무를 시행하오니, 구성원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시어 업무 및 시설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집중휴무 기간: 2025년 8월 4일(월) ~ 8월 8일(금) /총 5일간
▪대상부서: 성심교정 내 전체 행정부서 및 학과(부)
▣ 시설별 운영 안내
1. 중앙도서관 휴관 안내(학술정보운영팀)
▪ 휴관 기간: 2025년 8월 4일(월) ~ 8월 8일(금)
※ 8월 3일(일) 22시 폐실, 8월 9일(토) 8시 개관
▪ 대상: 중앙도서관 1~5층 전체(출입 불가)
※ 해당 기간에는 K관 열람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 업무: 자료대출(예약 포함), 타교정자료대출, 야간대출, 자료구입 신청, 원문복사/상호대차서비스, 특별열람ID 발급 등
▪ 기타사항
1) 해당 기간 내 반납예정일은 8월 11일(월)로 일괄 변경(연체 없음)
2) 자동반납기(도서관 2층)는 24시간 이용 가능
2. 증명발급 업무 일시 중단 안내(학생지원팀)
▪ 중단 기간: 2025년 8월 4일(월) ~ 8월 8일(금)
▪ 대체 방법
1) 인터넷 증명발급센터(certpia) [학교 홈페이지 > 학사지원 > 학사정보 > 증명발급]
2) 무인증명발급기: 니콜스관 1층 학생지원팀(N109호) 앞
※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3. 식당 운영 안내(학생미래인재관 1층, 구매관재팀)
▪ 휴무 기간 중 식당 미운영 (2025년 8월 4일 ~ 8월 8일)
▪ 목적: 에너지 절감 및 그린캠퍼스 조성을 위한 친환경 실천
▣ 문의처
▪ 학술정보운영팀(중앙도서관): ☎02-2164-4610
▪ 학생지원팀: ☎02-2164-4732
▪ 구매관재팀: ☎02-2164-4495
▪ 입학팀: ☎02-2164-4000
▪ 총무팀(종합 문의): ☎02-2164-4717
해당 기간 중 교내 행정 서비스 및 일부 시설 이용이 제한되오니, 사전 확인 후 방문 및 이용 부탁드립니다.
2025. 07. 16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