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도 총동문회 '가대인의 밤' 행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4.01.30
    조회수 : 2085


  • 지난 26, 김수환관 컨퍼런스룸에서 성심 총동문회가 주최한 ‘2024 가대인의 밤이 교무위원 및 동문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

    이 날 행사에서 원종철 총장은 축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학령인구가 감소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우리 대학이 높은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이 자리에 모인 모두의 노력 덕분이라며고향과도 같은 가톨릭대학교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함께 확인하며 프라이드를 느끼고 또 서로 간의 화합을 즐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높은 애교심으로 본교 발전을 위해 노력한 동문들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유희주(생물학전공) 동문이 제 3031대 총동문회장 직위을 수행한 공로를 높이 인정받아 공로상으로 수여 받았으며, 비영리단체 한국의 맛연구회에 입단하여 30년간 연구, 저서 출간 등 활동으로 사회에 이바지하여 우리 대학의 명예를 드높인 이근형(식품영양학전공) 동문에게 자랑스러운 성심인 상이 전달됐다. 이외에도 13명의 동문이 2023년 한 해 동안 학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동문상을 수상하였다.


    이어 진행된 동문회 활동 보고 및 비전 브리핑 2023학년도 가톨릭대학교 성과 및 비전 공유 발표 등을 통해 이 날 모인 동문들은 함께 우리 대학과 성심 총동문회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문과 함께하는 오페라 콘서트와 경품 추첨 등의 행사가 진행되며, 2024년도 가대인의 밤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명예 동문 수상자 명단

    김보민

    (의류학전공)

    이인아

    (철학전공)

    전원재

    (미디어기술컨텐츠학전공)

    김옥일

    (행정학전공)

    방영욱

    (국제학전공)

    황진주

    (소비자주거학전공)

    주재형

    (영어영문학전공)

    백선주

    (의류학전공)

    이양선

    (음악전공)

    임현아

    (생명공학전공)

    박소연

    (국어국문학전공)

    이상현

    (국제학전공)

    김미영

    (생물학전공)

     

     




  • 첨부파일

수정 : 2023-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