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 개인정보 갱신 요청 안내
    작성자 : 학사지원팀
    작성일 : 2019.06.03
    조회수 : 788
  •  

    학생 개인정보 갱신 요청 안내




    재학생 신분상 변동이 있는 학생은 필히 개인정보를 갱신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갱신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1. 목적

    개인정보를 갱신하지 않았을 경우, 학사제도 안내, 졸업사정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달받지 못해 발생되는 피해를 방지 하고자함


     2. 갱신 내용 (원스탑 - 마이메뉴 - 학적 – 신상정보수정)
      가. 전화번호 : 이동전화 및 집전화를 반드시 수정할 것
      나. 주소 : 현재 거주지를 필히 수정할 것
      다. 우편번호 : 현재의 우편번호를 확인 후 반드시 수정할 것
      라. 이메일주소 :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주소를 확인 후 수정할 것


      
      

    ※ 잘못된 연락처로 인하여 피해를 받지 않도록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을 경우, 수시로 갱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06.03

    교  무  처  장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