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2학기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강사 초빙 공고 (1차)
    작성자 : 교무지원팀
    작성일 : 2023.06.05
    조회수 : 8944
    • 1. 자격기준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규정에 의거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가톨릭정신에 따른 본교의 교육이념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 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65세 이하(교육공무원 퇴직 연령 기준임용

       과목별 특정조건 및 기타 사항은 강사 임용교과목 리스트 참조

       

      2. 근무조건

      임용기간 : 2023. 9. 1. (예정) ~ 1 (강의시작은 학기 개시일로 함)

                      학과(과목)별 임용사항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붙임파일을 반드시 확인바람

      재임용 사항

      - 1년 단위로 계약하며계약 만료 전에 재임용 심사 진행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따름

      - 6개월 및 1년 이상 연구년(휴직교원의 대체 강사 과목은 재임용 제외됨

      기타사항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교과목명담당과목수(분반 포함등 변경될 수 있음

      폐강 및 교과목 특성 등에 의한 교과목 미개설로 인해 강의배정이 되지 않을 수 있음

      소속 학과 과목 외 유관 학과(학부대학원 등강의 담당할 수 있음

      재임용이 거부된 강사는 계약종료일로부터 3년간 신규임용이 제한됨

      임용기간 중 법정의무교육(폭력예방교육 등)을 의무이수해야하며재임용심사 등에 반영될 수 있음.

       

       

       

      3. 심사절차 및 기준

      기초전공심사 : 전공적합성교육 경력학력강의 계획안 및 기타 학과 지정 평가항목

      학과별로 심사항목 및 배점 상이함 (붙임의 교과목 리스트 참조)

      학과에 따라 면접심사 실시할 수 있으며대상자에 개별 통보함

       

      4. 지원기간 등 안내

      온라인 지원 :   ~ 06.12.(월)  오후 16:00까지

      학과단위로 지원하며지원교과목에 대해 강의계획서(자유양식업로드

      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지원서 1페이지 <인적사항 및 연락처만 입력한 후 지원서제출 버튼 누르지 않도록 유의!

      (최종제출 처리됨)

      2) ★ 지원서 7. 첨부파일(강의계획서업로드하여 최종작성 완료 후, 반드시  <1.인적사항 및 연락처>화면의 "제출버튼을 눌러야 최종 지원이 완료됨

      3) 지원서 4.연구실적(전임): 연구실적이 있는 경우 기입

         (1~3순위는 자유 선택이며연구실적이 3개를 초과하는 경우 4순위부터는 순위 선택하지 않음)

      4) 지원서 5.총괄연구실적입력항목 아님

      5) 지원서 6.추천자입력항목 아님

      6) 지원서 7.첨부파일강의계획서(자유양식) PDF 업로드 필수

       

       최종발표는 8월 중순까지 학과개별연락 예정

       현재 가톨릭대 재직강사는 지원불가하며, (단, 2023.08.31.자로 임용계약이 완전히 종료되는 경우 지원 가능)

         강의담당 관련하여서는 해당학과에 문의

       

       

      5. 제출서류 [추후 최종합격자만 제출]

      임용지원서

      각종 증빙서류

      학력증명서(대학대학원원본 또는 사본(원본대조필 1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기 사본과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증 사본 제출

      경력증명서(지원서 기재사항에 대한 증빙) 1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 첨부

       

       임용지원서 출력본 및 각종 증빙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해 제출 요청 예정 

         임용지원서는 온라인 지원기간 중 출력 가능하므로 지원기간 내에 출력 후최종 합격 시 제출 요망  

       학과에서 추가로 제출 요청한 자료가 있는 경우해당 서류를 학과 이메일로 송부할 것

         (해당 서류 미제출로 인한 평가 결과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6. 기타사항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및 본교 규정 등에 준함

      지원서의 허위착오미비미제출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주는 경우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교는 책임지지 아니함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외국인의 경우교육용비자(E1,E2) 및 재외동포비자 등 소지자에 한해 별도 절차 후 임용가능함

       

       

      7. 제출처 및 문의처

      [지원 과목 및 심사 관련해당 학과/학부에 문의 (붙임의 교과목 리스트 참조)

      [기타 채용관련성심교정 교무지원팀 문의 (전화 02-2164-4110 / 팩스 02-2164-4956)

       

      근무시간

      [학과 사무실~ 09:00~17:00

      [교무지원팀~ 08:30~17:30

      점심시간 12:00~13:00


      지원하기


      (Internet Explorer 외 타 브라우저 사용으로 인한 오류 발생 시, 각 브라우저별 'IE 모드로 실행' 기능 사용하여 접속)


      2023.06.05.


      교 무 처 장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