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득한 ‘가부심’, 우리 대학 홍보는 우리 손으로!”
홍보대사 가홍이 단체사진
가톨릭대학교 홍보대사 가홍이는 가톨릭대를 홍보하기 위해 모인 본교 재학생들의 모임입니다. 가홍이는 대학가에 학생 홍보대사가 드물던 1996년 첫 활동을 시작하며 ‘우리 대학 홍보는 우리 손으로!’ 를 모토로 수험생들과 소통했습니다.
이후 약 20년의 시간을 거쳐 전략기획팀, 운영팀, 교육팀, 온라인팀 등으로 세분화되어 막연한 홍보활동이 아닌 구체적인 전문성을 지향하며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가홍이는 오랜 역사에 안주하지 않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 탄력적으로 팀을 운영하며 가톨릭대를 위한 최적의 홍보를 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가홍이 활동 관련 이미지
코엑스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매년 코엑스에서 열리는 수시·정시 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하여 수험생과 학부모님들 에게 가톨릭대를 알리며 원활한 부스운영을 지원합니다.
가홍이 활동 관련 이미지
캠퍼스 투어 진행
가톨릭대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캠퍼스를 함께 돌며 학교에 대한 소개와 대학생활에 대해 궁금해 하는 이야기를 재학생의 시각에서 들려드립니다.
가홍이 활동 관련 이미지
고교 방문
직접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가톨릭대를 알리고자 하는 활동을 합니다.
가홍이 활동 관련 이미지
입시 전형일 학부모 대기실 운영
편입학 고사 등이 열리는 입시 전형일에 학부모 대기실을 운영하며 수험생 및 학부모들께 안내역할을 합니다.
가홍이 활동 관련 이미지
홍보물 촬영 참가
학교 소식지 및 책자, 홍보 영상 등 다양한 학교 홍보물 촬영에 참가 합니다.
가홍이 활동 관련 이미지
온-오프라인 홍보 기획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가톨릭대를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합니다.
페이스북 버튼 이미지
인스타그램 버튼 이미지
블로그 버튼 이미지
유튜브 버튼 이미지
수정 : 2023-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