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 오류시 조치사항
성심 2009-12-15 16:37:46 99999

가톨릭종합포탈정보시스템(UCUPS) 오류시 조치사항

※ [필독] UCUPS 설치시 공통적인 확인사항(Update-20131119)



1) 익스플로러에서만 UCUPS 사용가능(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타 브라우저에서 사용불가)
2) 스마트폰 데이터 네트워크을 통한 테더링 및 휴대용 핫스팟 사용불가
3) 윈도우7 64비트 운영체제 사용자중 익스플로러 8, 9 이용자는 반드시 32비트 익스플로러로만 사용해야 함
4) 윈도우7, 8 64비트 운영체제 사용자중 익스플로러 10, 11 이용자는 반드시 32비트 익스플로러로만 사용해야 함
5) 익스플로러 인터넷옵션 초기화 권장
6) 호환성 보기 설정 메뉴에 학교 주소 추가
7)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레지스트리 파일 다운로드 후 실행) 
8) 팝업차단 해제 
9) 툴바(네이버툴바, 구글툴바, 알툴바 등) 제거
10) 백신프로그램(노턴, V3, 알약, 네이버백신, MacAfee 등) 실시간 검사 중지
11) ActiveX 필터링 체크 해제 확인(익스플로러 9, 익스플로러 10 해당)

1. UCUPS 설치관련 오류 해결방법 안내(Update-20130905)



1) MiPlatformX320U.ocx 다운 실패 -- ErrorCode:114
2) MiPlatform_InstallBase320.cab 다운 실패 -- ErrorCode:113
3) 윈도우8에서 유컵스를 설치하시는 경우

2. UCUPS 로그인관련 오류 해결방법 안내(Update-20130905)



1) Vista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절차안내 팝업이 뜰 때 레지스트리 파일이 제대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2) index창이 뜨면서 화면이 하얗게 보이는 경우
3) MiPlatform320 구성원이 없습니다
4) Fail to Create Miplatform Control!

3. UCUPS 사용관련 오류 해결방법 안내(Update-20130905)



1) 원스탑 등의 상단의 메뉴 부분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
2) 시간표, 수강확인원, 등록금고지서 등을 확인하거나 출력하려 할 때 데이터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

UCUPS 수동설치 파일 다운로드
UCUPS 자동설치 링크 주소

문의 : 정보통신지원팀 Tel : 02-2164-4160, 4812, 480*******

2013.4.5

정보통신지원팀